▲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국행정일보] 신예 보이그룹 NOWADAYS가 데뷔일을 확정하고 팬심 저격에 나선다.

11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그룹 NOWADAYS는 오는 4월 2일 가요계 정식 데뷔한다.

NOWADAYS는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펜타곤 이후 8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보이그룹이다.

멤버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으로 구성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은 물론, 완성형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갖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NOWADAYS는 금일 오후 6시, 7시,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자기소개 영상 ‘Write about me NOW’를 순차 공개하며 데뷔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Write about me NOW’는 NOWADAYS 멤버 개개인이 자신이 직접 쓴 프로필을 스스로 소개하는 콘텐츠다.

첫 주자로는 멤버 현빈, 윤 그리고 진혁이 나선다.

이제까지 공개된 적 없는 풋풋하고 솔직 담백한 매력을 드러내며 전 세계 팬들에게 더 다가갈 전망이다.

앞서 런던 무드 필름부터 데뷔 트레일러까지 역대급 스케일의 프로모션 콘텐츠로 다섯 멤버의 매력이 베일을 벗고 있는 가운데, 2024년 5세대 K팝 기대주로 손꼽히는 ‘NOWADAYS’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한편 오는 4월 2일 데뷔를 확정한 NOWADAYS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돌입할 계획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