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키드윙즈,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해피홈보육원에 펀드 파티 수익금 기부

이태원 치킨집 네키드윙즈(대표 이새암)가 ‘제1회 네키드 펀드레이저’ 윙맥 파티를 개최해 파티 수익금 140만원과 그림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가 운영하는 해피홈보육원 아이들에게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부 파티는 기부를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네키드윙즈에 모여 치킨을 먹으며 영상을 시청하고 게임을 즐겼으며, 외국인 기부자들도 함께 참여하여 국내 아이들에게 기부하는 데 앞장섰다. 네키드윙즈는 3월에도 다른 형태의 펀드 레이저를 기획할 계획이다.

해피홈보육원은 즐거운 파티를 통해서도 기부할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며 누구나 즐기면서 기부할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네키드윙즈는 스타트업 출신 청년들이 모여 만든 닭날개 전문 치킨집이다. 네키드윙즈만의 특별한 소스와 맛있는 치킨윙을 즐기며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스트레스를 덜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시작되었다. 한국인, 외국인, 교포 등 다양한 사람들이 모일 수 있는 이태원에 위치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