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종합사회복지관·현대모비스, ‘2018년 근하신년 설날잔치’ 개최

삼전종합사회복지관(관장 현혜영)이 설날을 맞이하여 9일 지역 내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근하신년 설날잔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연일 이어지던 맹추위가 한풀 꺾인 행사 당일 많은 어르신이 참석하여 명절의 분위기가 가득했다.

직원들의 세배로 시작된 행사는 팀 대항으로 윷놀이, 투호 등의 전통놀이를 진행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참여 어르신들은 우승상품을 획득하기 위해 한데 모여 작전을 짜는 열띤 모습을 보였지만, 팀원의 실수에 장난스럽게 농담을 건네며 행사 내내 웃음을 이어갔다.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에는 10년째 후원과 봉사를 이어오고 있는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의 도움이 컸다.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은 매년 명절과 혹서기·혹한기마다 어르신을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도 현대모비스 기업봉사단은 진행 스태프로 참여하여 어르신들과 함께 많은 웃음을 나누었다.

어르신들은 전통놀이 상품을 전달받으며 ‘매번 복지관이랑 봉사활동 오는 분들 덕택에 선물도 잔뜩 받고 재밌게 놀 수 있어서 참 좋아요’라며 설날잔치에 대한 즐거움을 표현했다.

한편 삼전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우리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이뤄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