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소외계층 가구에 계란 50판 기탁
[한국행정일보] 동두천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에서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계란 50판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동두천중앙역점 강명관 대표는 지난 6월부터 매달 꾸준히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계란 50판을 기탁해 오고 있다.

강명관 대표는 “중앙동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신선한 계란을 드시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김태화 중앙동장은 “최근 물가가 많이 올랐음에도 불구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기탁해 주시는 강명관 대표님께 감사드리고 더욱 행복한 중앙동이 될 수 있도록 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