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주시청사전경(사진=전주시)
[한국행정일보] 신중앙시장 상인들이 축제 수익금을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나기를 위해 기부했다.

신중앙시장 상인회는 21일 ‘제1회 한사발 막걸리축제’의 수익금 200만원을 추석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전주시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신중앙시장 상인회가 지난 9월 1일과 2일 이틀에 걸쳐 개최한 ‘제1회 신중앙시장 한사발 막걸리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데 대해 시민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반봉현 신중앙시장 상인회장은 “지난 9월 1일과 2일에 열린 신중앙시장 한사발 막걸리축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었던 건 모두 시민 여러분 덕분”이라며 “자그마한 금액이지만 불우이웃들이 풍요로운 추석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수익금 기부를 결정한 상인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추석 명절 모두가 풍요롭게 보낼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는 데 잘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중앙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할인행사, 경품행사, 주차장 무료 개방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