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시청사전경(사진=김제시)
[한국행정일보] 김제시는 21일 시 농업기술센터 신활력관에서 용지면 축산농가와 소통 강화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간담회는 정성주 김제시장 주재로 축산농가 15명이 참석해 용지 축사 매입사업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더 나은 주민 생활환경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새만금 지역 수질개선을 위해 2022년부터 2025년까지 추진 중인 용지 현업축사 매입사업은 비록 국가 직접 추진사업이나, 김제시는 농가의 사업참여를 위해 가축분뇨처리 지원 등 인센티브 방안을 적극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정성주 시장은“축산농가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애로사항을 듣고 더욱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으며 공익사업을 위해 앞으로도 축산농가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용지면 현업축사 매입사업은 용지면 축산밀집지역 내 53개 축사를 대상으로 매입과 생태를 복원하는 사업으로 2023년 9월 현재 24개 농가가 사업에 참여해 진행 중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