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안군청사전경(사진=진안군)
[한국행정일보] 진안군은 관광홍보와 관내 관광사업체 매출 증대를 위한 ‘제3차 진안군 알뜰관광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이번 사업은 진안군을 찾는 관외 개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일정금액 이상을 관내에서 소비하고 SNS 등의 뉴미디어를 활용해 진안군 관광 홍보를 하면 여행 경비 일부를 지원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3차 지원은 추석 연휴 전날인 27일까지 사전신청서를 접수하고 방문 기간도 10월 중으로 한정했다.

사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개인은 진안군 알뜰관광 공고문을 확인해 사전신청서를 이메일로 제출한 후 관광을 실시하고 이 후 관광홍보 인증과 지출증빙자료를 제출하면 된다.

지원금액은 2개소 이상 업체에서 10만원 이상 사용 시 5만원, 3개소 이상 업체에서 20만원 이상 사용 시 10만원, 4개소 이상 업체에서 30만원 이상을 사용하면 15만원을 지원해준다.

전춘성 진안군수는 “진안군 알뜰관광 지원사업을 통해 관내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을 유치해 우리 군 관광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2가지 효과를 한번에 얻을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