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안군에 해바라기, 코스모스 향기 가득
[한국행정일보] 진안군 일원에 해바라기와 코스모스가 한가득 만개했다.

진안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운영하는 실증시험포장에서는 매년 해바라기와 코스모스를 식재해 왔으며 방문객들 사이에서는 마이산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으로 저녁 무렵 노을과 어울어진 경관이 정말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져 있어 매년 많은 사진작가들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인근 주차장이 2023 진안홍삼축제 기간 동안 행사 주차장으로 이용될 예정이라 홍삼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이 아름다운 경관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경관작물 외에도 주변에 저수지와 원예식물관, 도시숲 등이 조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산책하기 좋은 여행지로 다녀갈 수 있으며 올해 코스모스와 해바라기는 10월 초순까지 만개할 것으로 예상돼 추석 연휴까지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고경식 진안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2023 진안홍삼축제 기간에 꽃들이 만개해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된다”며 “계절에 맞는 식물 경관 조성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지역 명소로 잘 가꿔나가겠다”고 말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