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팔자를 고치는 인사법’ 출간

“인사가 예술이다”
“큰 성공은 작은 인사 태도에서 온다”

좋은땅출판사가 ‘팔자를 고치는 인사법’을 출간했다고 밝혔다.

‘동방예의지국’ 우리나라는 예로부터 인사, 예절을 중요시하는 나라였다. 지금도 아이들에게 어른을 보면 ‘안녕하세요’, 선물을 받으면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하는 법부터 가르친다.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우리나라는 세계에서 인정받는 인재들을 배출해내고 있다.

이 책은 인사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한 지금 정병태 박사가 가르치고 있는 ‘인사학’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인성학’, ‘칭찬학’, ‘감사학’, ‘미소학’, ‘인사학’을 가르치고 있는 정병태 박사는 이 책에서 인사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고 있다.

일상생활에서의 인사,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생활 매너와 같은 기본예절과 인사 태도를 학습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황을 제시하고 그 상황에 맞는 인사법을 제안한다.

책의 후반부에는 사진과 함께 바른 인사 자세를 연습할 수 있게 하였고 첫인상을 결정하는 악수를 세세하게 분석하여 자신감 있고 신뢰를 줄 수 있는 악수 방법을 제시한다. ‘악수123법칙’, ‘실전 123인사태도’ 등을 통해 인사 방법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인사를 통해 인간관계뿐만 아니라 인생을 바꾸는 마법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저자인 정병태 박사는 ‘인성학’, ‘칭찬학’, ‘감사학’, ‘미소학’, ‘인사학’을 가르치고 있다. 세상 속으로 들어가 건강한 세상 만들기를 시대적 사명으로 감당하며 인문학과 경영학 분야에서 열정적으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 신지식인으로 여러 기업과 대학에서 창조력과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서 강의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특히 창조적인 학습을 가장 중요시한다.

‘성공의 문을 열게 하는 팔자를 고치는 인사법’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