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한숲, 기아자동차와 ‘사랑의 비누 만들기’ 봉사 활동 진행

함께하는 한숲(Together Hansup)과 기아자동차가 4월 26일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함께하는 한숲 대행사장에서 ‘사랑의 비누 만들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랑의 비누 만들기’는 향료와 첨가물이 아닌 천연 오일과 천연 첨가물로 손수 비누를 만들어 필요한 곳에 전달하는 활동으로, 국내외 빈곤층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20여명의 기아자동차 임직원들은 함께하는 한숲 스태프의 도움을 받아 여러 가지 모양과 색상의 속비누를 품은 예쁜 비누를 완성했고 비누와 함께 사진을 찍는 등 만족감을 느끼며 봉사 활동을 마쳤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기아자동차 임직원은 “오늘 봉사 활동에 참여한 모두는 이번 ‘사랑의 비누만들기’로 나눔과 봉사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생각한다. 또한 항상 업무로만 이어져있다고 느꼈던 선후배,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웃으며 활동한 오늘이 꽤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한숲은 제3세계 아동, 청소년들의 경우 비위생적인 생활 환경으로 인해 죽음에 이르기도 하는데 기아자동차 임직원 분들이 만들어준 비누가 아이들에게 건강한 삶을 선물할 것이라 생각된다며 올해 6월 예정되어있는 함께하는 한숲의 캄보디아 구호 활동 중에 빈곤층 아동, 청소년들에게 직접 전달한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 지역 아동센터 운영 지원, 경로 무료 급식소, 결식 예방 지원, 청소년 동아리 지원, 장학 지원, 환경 개선 사업, 해외 빈곤 아동 교육 지원 등을 자원봉사,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