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4월 2주 베스트셀러 순위 발표…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 새롭게 1위 등극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 ‘무례한 사람에게…’ 등 대화법, 처세술 등 실용서 인기 여전
전자책 분야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미스터리 소설 ‘게임의 이름은 유괴’ 1위 차지

예스24 4월 2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가 10일 예약 판매 시작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워너원의 2017년 비하인드 활동 사진 300장과 멤버 개인별 특별 인터뷰가 수록되어 있는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팬들 사이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지난주 1위에서 한 계단 내려가 2위에 머물렀다.

대화법, 처세술에 관한 조언을 담아낸 다양한 분야의 실용 도서들이 인기가 여전하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전주 대비 한 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알려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두 계단 내려간 8위에 자리했다. 정문정의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여섯 계단 떨어진 10위로 다소 주춤했으며,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두 계단 내려가 14위에 머물렀다. 올 초부터 불거진 ‘미투 운동’으로 인해 젠더 관련 도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의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은 11위로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고, 마크 맨슨의 <신경 끄기의 기술>은 여섯 계단 떨어져 20위를 차지했다.

한편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지난주보다 두 계단 내려간 5위에 자리했고, 다시 인기몰이 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다섯 계단 하락해 7위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전주 대비 여섯 계단 떨어져 13위,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는 다섯 계단 내려가 15위를 차지했다. JTBC 교양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제주 4.3’에 대해 강연해 화제를 모은 현기영 작가의 <순이 삼촌>은 19위로 순위권에 첫 진입했다. 이와 함께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도서도 순위권에 다수 포진했다.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는 예약판매 중임에도 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전 주와 마찬가지로 9위를 유지했다. 전작 <알사탕>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그림책 <이상한 손님>은 열 계단 내려간 18위로 다소 주춤했다.

이 밖에도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나침반 실전모의고사 Vol.2>와 <2018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2>는 각각 6위와 12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삼성 취업 준비생들을 위한 수험서 <2018 해커스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실전모의고사>는 16위, <2018 위포트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통합편 최신기출유형분석+실전 모의고사>는 17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히가시노 게이고의 미스터리 소설 <게임의 이름은 유괴> 최신 개정판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의 원작자 이가라시 미키오의 에세이 <보노보노의 인생상담>은 2위를 기록했고,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소설 <그해, 여름 손님>은 3위를 차지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