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2월 4주 영화 예매 순위 발표…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궁합’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

예스24가 2월 4주 영화 예매 순위를 발표했다.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팬서>가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46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누미 라파스 주연의 SF 스릴러 <월요일이 사라졌다>는 30만 관객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이승기, 심은경 주연의 <궁합>과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리틀 포레스트>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순위에서는 <궁합>이 예매율 21.5%로 개봉 첫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궁합>은 조선 최고의 역술가 서도윤이 혼사를 앞둔 송화옹주의 궁합풀이로 최고의 합을 찾아가는 역학 코미디 영화다.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영화 <블랙 팬서>는 예매율 19.8%로 2위를 차지했다.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특별한 사계절을 그린 <리틀 포레스트>는 예매율 16.6%로 3위에 올랐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예매율 8.1%로 4위를 차지했고, 샐리 호킨스 주연의 판타지 로맨스 <셰이프 오브 워터>는 예매율 6%로 5위에 올랐다. <월요일이 사라졌다>는 예매율 4.4%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 예매 순위(집계 기간 3월 1일~3월 7일)

1. 궁합
2. 블랙 팬서
3. 리틀 포레스트
4.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5.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6. 월요일이 사라졌다
7. 50가지 그림자: 해방
8. 패딩턴 2
9. 레드 스패로
10. 게이트

다음 주는 김상경, 김강우, 김희애 주연의 <사라진 밤>이 개봉한다.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사라진 시체를 두고 벌이는 하룻밤의 추적을 그린 스릴러 영화다. 이 밖에 알리시아 비칸데르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툼레이더>와 다니엘 데이 루이스 주연의 <팬텀 스레드>가 개봉할 예정이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