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증권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 DGB대구은행 무방문 전세자금 대출 입점
담비가 DGB대구은행의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탑재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대표 주은영)은 담비가 DGB대구은행의 플랫폼인 IM뱅크와 연동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담비 플랫폼에서도 DGB대구은행의 ‘무방문 전세자금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DGB대구은행의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은 비대면 전세자금 대출로 영업점 방문 없이 본인 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아파트에 전세 입주 시 전세자금이 필요한 개인 고객이 대상이며, 최대 5억원 한도, 임차 보증금의 80% 이내로 대출이 가능하다.

특히 DGB대구은행에서 2월 28일부터 주택담보 대출과 전세 대출에 대해 5000억원 규모의 한시 특판을 진행하고 있어 무방문 전세자금대출에도 추가 우대 금리가 적용돼 최저 금리 연 3.44%로 이용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은 담비와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지역에 제약 없이 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과의 제휴로 한층 강화된 라인업을 보유하게 된 담비는 상반기 안에 △SC제일은행 △BNK부산은행 △SBI저축은행 △OSB저축은행 △OK저축은행 △JB우리캐피탈 △교보생명 등 주요 금융사 20여곳의 대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담비는 주택담보 대출에 특화한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일대일 개인 맞춤형 담보 대출 정보를 확인하고 신청도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다.

담비는 대출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 서비스 ‘담비안심케어서비스’도 제공한다.

담비안심케어서비스는 담비에서 대출받은 고객이 예기치 못한 사고로 상해를 입거나 사망하는 경우 보이스피싱과 같은 금융 사기로 피해를 봤을 때 발생되는 채무 리스크를 무료로 보장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주거래 은행의 개념이 약해지고 대출 규제가 강화되면서 더 많은 상품을 비교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수요는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며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 공간에 제약 없이 어디에서나 모든 절차를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핀 개요

‘복잡한 부동산 담보 대출, 이제는 쉽고 편하게’ 베스트핀은 주택 담보 대출 비교 모바일 플랫폼 서비스 ‘담비’를 운영하는 회사다.

언론연락처:베스트핀 전략운영기획팀 이한규 대리 02-761-3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주연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주연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