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일 팬히터 전용 가방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겨울 시즌 팬히터 출고량(2021년 11월~2022년 2월 21일 기준) 2만2000여 대를 기록, 지난해 동기 대비 331%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캠핑족들 사이에서는 겨울 시즌이 캠핑의 꽃으로 불리며, 영하의 추위에서도 따뜻한 캠핑을 즐기도록 도와주는 난방 가전이 각광을 받고 있다.

신일의 팬히터는 수년간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동계 캠핑의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에는 준비 물량이 두 달 만에 동날 정도로 수요가 몰렸으며, 이를 고려해 지난해부터는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판매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 밖에도 팬히터 전용 휴대용 가방이 필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의 디자인을 입힌 팬히터 가방을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등 이색 마케팅 활동도 진행했다.

신일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겨울에도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팬히터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꽃샘 추위와 큰 일교차로 팬히터를 찾으시는 고객들을 위해 물량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20·30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도 활발하게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계 캠핑 필수 가전인 신일의 팬히터는 저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해 전력량이 제한된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만족스러운 난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신일전자 1577-66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