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
신일, ‘팬히터’ 출고량 지난해 대비 331% 증가
전황일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신일 팬히터 전용 가방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겨울 시즌 팬히터 출고량(2021년 11월~2022년 2월 21일 기준) 2만2000여 대를 기록, 지난해 동기 대비 331%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사회적 거리 두기 강화로 비교적 대면 접촉이 적은 캠핑을 떠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캠핑족들 사이에서는 겨울 시즌이 캠핑의 꽃으로 불리며, 영하의 추위에서도 따뜻한 캠핑을 즐기도록 도와주는 난방 가전이 각광을 받고 있다.

신일의 팬히터는 수년간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동계 캠핑의 필수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에는 준비 물량이 두 달 만에 동날 정도로 수요가 몰렸으며, 이를 고려해 지난해부터는 추가 물량을 긴급 확보해 판매를 이어가는 중이다.

이 밖에도 팬히터 전용 휴대용 가방이 필요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의 디자인을 입힌 팬히터 가방을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등 이색 마케팅 활동도 진행했다.

신일은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겨울에도 캠핑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팬히터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으며, 꽃샘 추위와 큰 일교차로 팬히터를 찾으시는 고객들을 위해 물량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20·30 젊은 층을 겨냥한 마케팅도 활발하게 이어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계 캠핑 필수 가전인 신일의 팬히터는 저전력으로 최대 발열량을 구현해 전력량이 제한된 캠핑장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등유 난로에 팬이 내장된 제품으로 실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만족스러운 난방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신일전자 개요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2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신일전자 1577-666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한영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영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