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왕실에서 즐기는 홍차로 잘 알려진 영국 대표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Fortnum & Mason)이 27일 신규 매장 ‘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포트넘 앤 메이슨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은 중부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 지하 1층의 식품관에 있는 단독 매장이다. △신세계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포트넘 앤 메이슨의 국내 5번째 매장으로, 차·비스킷·프리저브와 햄퍼 등 포트넘 앤 메이슨의 유명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영국 여왕과 황태자로부터 차와 식료품에 대한 2개의 로열 워런트(Royal Wrrant)*를 수여받은 프리미엄 티 브랜드다. 1707년 런던 피카딜리(Piccadilly) 거리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후 지금까지 그 자리를 지키며 최상급 차의 대명사로 거듭났다. 포트넘 앤 메이슨의 피카딜리 매장은 차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티웨어를 보유하고 있는 곳이며, 최근 출간된 포트넘 앤 메이슨의 요리책 ‘타임 포 티(Time for Tea)’는 브랜드만의 다양한 차와 음식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포트넘 앤 메이슨은 대전 신세계 아트 앤 사이언스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에 따라 정해진 포트넘 앤 메이슨의 제품들을 추가로 증정한다.

* 로열 워런트는 영국 왕실에 최소 5년 동안 물품이나 서비스를 납품한 사람 혹은 브랜드에게 수여 되는 왕실의 인증 마크로, 영국 여왕·여왕의 부군·황태자만이 로열 워런트를 수여 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포트넘 앤 메이슨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김서원 AE 070-7650-14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