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마이틴즈카드 오로라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만 12세 이상 미성년 자녀를 위한 가족 신용카드인 ‘신한카드 My TeenS(이하 신한 마이틴즈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한 마이틴즈카드는 부모가 모바일·온라인 등으로 신청해서 발급받는 만 12세 이상 중·고등학생 전용 가족 신용카드로, 카드 발급 후 신한페이판에 등록해 온·오프라인에서 실물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먼저 월 한도와 이용 건당 한도를 각각 10만원과 5만원으로 제한하고 사용 가능 업종을 교통, 문구·서점, 편의점, 학원 등으로만 제한해 미성년 자녀의 카드사용 남용·부정 사용 등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했다는 특징이 있다(단 부모가 신청할 경우 최대 월 한도 50만원까지 가능). 또한 카드를 도난·분실했을 경우 부모 또는 자녀가 요청해 정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대중교통 이용 시 자동으로 청소년 할인이 적용되며, 편의점 GS25에서 사용하면 별도 앱 구동이나 바코드 생성 없이도 GS&POINT 적립과 GS POP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중·고등학생이 GS25 편의점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2000원, 4000원, 6000원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 마이틴즈카드는 디지털 그래픽의 미래지향적인 ‘메타버스’, 달콤하고 휴식 같은 느낌의 ‘마카롱’, 그라데이션을 활용해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오로라’까지 3종의 이미지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만족도를 높였다.

신한카드는 신한 마이틴즈카드가 미성년 자녀가 가족 카드로 소액 금융거래를 하는 경험을 통해 건전한 금융 생활을 미리 접하고 부모의 카드를 자녀에게 양도·대여하는 관행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받아 1월 금융위원회 혁신금융서비스로 선정됐다며, 신한카드는 혁신금융서비스에 선정된 10건 중 신한 마이틴즈카드까지 7건을 상용화하는 등 금융당국의 혁신금융 추진 정책 취지에 맞춰 금융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한카드는 △가맹점주 신용평가(CB)사업 ‘마이크레딧(MyCredit)’ △신용카드 기반 송금 ‘마이송금(My송금)’ △부동산 월세 카드 납부 ‘마이월세(My월세)’ △카드 이용 시 소액 투자를 할 수 있는 ‘마이투자(My투자)’ △안면인식 결제 ‘페이스페이(FacePay)’ △중소기업 렌탈 중개 플랫폼 ‘마이렌털샵(My렌털#)’에 이어 안심 용돈 카드까지 누적 선정된 혁신금융서비스 총 10건 중 7건을 상용화했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