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가 출시한 공간 디바이더 포레스티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윤기언, 배상돈)가 오피스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공간 디바이더 ‘포레스티(FORESTY)’를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오피스 내 유연한 공간 구획과 효율적인 활용이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고정된 벽이 아닌 이동 가능한 화이트보드나 패널, 식물 등으로 구획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또한 구획 기능과 함께 오픈 오피스 내에서 소음을 최소화하는 솔루션도 주목받고 있다.

퍼시스가 새롭게 출시한 포레스티는 흡음 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을 하는 공간 디바이더다. 서로 다른 공간 사이에 여러 개 유닛을 일렬로 배치하면 공간 활용도를 높이는 구획을 할 수 있고, 코너에 단독 배치하면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도 얻을 수 있다. 다공질형 흡음 소재인 발포 스펀지로 구성돼 공간의 울림을 잡아준다.

눈높이를 고려한 패널은 패널 4개 타입 기준 1334mm~1784mm 높이로 디자인됐다. 높낮이가 각기 다른 패널과 비대칭 형태의 베이스는 공간을 더욱 개방감 있게 나눠준다. 패널은 원하는 각도로 회전돼 자유롭게 방향을 변경하고 공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러운 유선형 디자인과 도트 무늬, 트위드 등 다양하고 입체적인 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한 포레스티는 편안함과 함께 공간을 더욱 풍성하게 연출한다. 프랑스 컬러 전문 기관인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해 구성한 5가지의 다채로운 색감은 디자인 완성도와 조형미를 높여 공간 스타일링과 포인트 인테리어로도 활용하기 좋다.

포레스티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 디자인상 ‘2021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오피스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퍼시스는 변화하는 사무환경에 기업이 더욱 유연하게 대응하도록 공간 구획과 흡음, 인테리어 기능까지 갖춘 포레스티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오픈 오피스를 위한 유연한 사무환경을 구성하는 스크린 솔루션을 비롯해 새로운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조혜인 AE 02-3406-226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