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신한카드 임영진 사장과 바트 뷰링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태평양지역 세일즈 앤 마케팅 최고 책임자가 온라인으로 카드 출시 계약을 체결한 뒤 미소짓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30일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Marriott Bonvoy? The BEST Shinhan Car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isa가 독점 제공하는 이 카드는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신용카드로, 고객은 전 세계 133개 국가 및 지역의 7600여개 호텔에서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 회원 자격을 비롯해 무료 숙박 등의 혜택을 누리고 포인트 적립을 극대화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전 세계 1억 5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여행 프로그램이다. △JW 메리어트 △리츠칼튼 △W △쉐라톤 △웨스틴 △코트야드 △알로프트 등 30개 호텔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주택 렌털 서비스 및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 및 수십만개의 경험을 회원에게 선사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은 포인트를 적립해 무료 숙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를 통해 포인트 적립을 극대화할 수 있다.

바트 뷰링(Bart Buiring)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태 지역 세일즈 마케팅 대표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한국에 출시해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에게 더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용카드 출시는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에서뿐만 아니라 일상 구매를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을 극대화할 기회를 제공하는 등 회원에게 필요한 유일무이한 혜택과 여행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약속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빠른 플래티넘 등급 획득 및 다양한 경험 누릴 기회

카드 고객은 가입 즉시 메리어트 본보이 골드 엘리트(Gold Elite) 회원으로 등록되며, 연회비 주기 안에서 6000만원 이상 이용 시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으로 바로 승격된다. 카드 소지 고객은 전 세계 메리어트 참여 호텔에서 연 1회 무료 숙박(1박당 3만5000포인트 이하 호텔 예약 가능)과 국내 메리어트 16개 참여 호텔에서 조식 5만원 할인 혜택을 연 2회 누릴 수 있다. 또 등급 유지 및 업그레이드를 위해 필요한 실적인 엘리트 숙박 크레디트(Elite Night Credit) 10개를 연 1회 제공해 기존 메리어트 본보이 고객에게도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극대화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는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본보이 회원들은 메리어트 호텔에서 일반적으로 1달러당 10포인트를 적립하지만,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이용해 호텔 객실, 레스토랑, 스파 등을 이용하면 1000원당 5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다. 또 항공사, 카페, 택시, 해외 지출 시엔 1000원당 최대 3포인트, 그 외 사용처에서는 1000원당 1포인트가 적립된다. 연회비 주기 내 1000만원 이용 시 5000 본보이 포인트, 2000만원 이용 시 1만 본보이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된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이번 메리어트 카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차별화한 혜택과 멤버십을 누릴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1위 호텔 기업인 메리어트와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에게 더 폭넓은 가치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신한카드 미래 지향점인 라이프&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패트릭 윤(Patrick Yoon) Visa Korea 사장은 “Visa는 선도적인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로 전 세계 소비자와 파트너사가 선호하는 가장 강력한 브랜드 중 하나”라며 “메리어트, 신한카드와 협업을 통해 여행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안할 수 있어 기쁘다. 고객들은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를 통해 메리어트 호텔의 특별한 혜택은 물론 전 세계 6100만 Visa 가맹점의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필리핀 담당 대표는 “신한카드를 통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용카드 출시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한다”며 “신용카드 회원들은 전 세계 호텔과 더불어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국내 11개 브랜드 산하 27개 호텔과 60개 이상의 식·음업장에서 회원 전용 요금 및 할인 혜택 등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미국, 영국, 캐나다, 아랍에미리트(UAE), 일본 등 다른 나라에서 세계 유수의 신용카드 회사 및 해당 국가 은행과 협력해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주요 특징

△연회비: 한화 26만7000원

△연간 웰컴·리뉴얼 기프트: 메리어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1박당 3만5000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이하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 1박 무료
숙박권

△무료 엘리트 등급: 카드 발급 시 자동으로 골드 엘리트 등급 취득

△엘리트 숙박 크레디트(Elite Night Credit) 제공: 연 1회 10개

△연간 카드이용 금액에 따른 보너스 포인트 및 등급 업그레이드

-1000만원 이상 사용 시 5000 포인트 적립
-2000만원 이상 사용 시 1만 포인트 적립
-6000만원 이상 사용 시 플래티넘 엘리트 등급으로 승격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1000원 사용마다)

-5포인트: 전 세계 메리어트 본보이™ 참여 호텔
-3포인트: 해외, 항공, 택시, 카페 이용 시
-1포인트: 국내 가맹점을 통한 기타 모든 구매

△그 외 혜택

-연 4회 공항 라운지 이용,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제공
-국내 참여 호텔 대상 5만원 조식할인 서비스(연 2회 제공)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 웨스틴 조선 서울
· 웨스틴 조선 부산
· 코트야드 서울 남대문
· 코트야드 서울 타임스퀘어
· 코트야드 서울 보타닉 파크
· 코트야드 서울 판교
· 코트야드 수원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역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명동
· 알로프트 서울 명동
·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관련 상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한국 대표 신용카드 회사 가운데 하나로 최대 2600만명의 고객을 보유하며 시장 점유율 1위를 확보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 할부, 리스 금융, 장기 렌터카 서비스 등에서 빅데이터 및 디지털 혁신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신한금융지주의 핵심 자회사인 신한카드는 글로벌 기업과 전략적 파트너십과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카자흐스탄 등 해외 시장으로 입지를 넓혀왔다. 신한카드는 고객, 사회, 기업 등 모든 관계자와 공존을 실현하기 위한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프로그램에서도 높은 성과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KSI, Korean Sustainability Index) 신용카드 부분에서 11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Visa 개요

Visa(NYSE: V)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선도 기업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안전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결제 네트워크를 제공해 개인, 기업 및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Visa 고유의 선진 프로세싱 네트워크인 VisaNet은 1초당 6만5000건 이상의 결제를 처리하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Visa의 끊임없는 혁신은 형식과 장소의 경계를 뛰어넘어 모두에게 열린 디지털 상거래 성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전 세계 시장이 아날로그에서 디지털로 이동하면서 Visa는 브랜드, 제품, 인재, 네트워크 및 규모를 동원해 미래의 상업을 재편성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개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NASDAQ: MAR)은 미국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33개 국가 및 지역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30개의 브랜드로, 7600개가 넘는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메리어트는 전 세계에서 직접 운영 및 프랜차이즈, 베이케이션 오너십 리조트의 라이선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평가를 받는 여행 프로그램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의 최신 뉴스는 메리어트 뉴스센터 및 메리어트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홍보대행 더 블렌드 윤소현 매니저 010-8276-3220 이현지 매니저 010-2854-0882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임소연 팀장 010-3786-896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