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재질의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신개념 유럽형 프리미엄 ABB 제닛(ZENIT) 스위치

130년 이상 산업계를 혁신해온 글로벌 기술 기업 ABB가 국내 온라인 시장에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ZENIT)을 론칭한다.

ABB의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닛은 국내 유명 호텔과 고급 빌라에 설치됐다. 이번에 일반 소비자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닛 시리즈를 문고리닷컴을 통해 한정적으로 온라인 기획 판매에 돌입한다.

통계청에 따르면 올 9월 온라인 쇼핑 총거래액은 14조7208억원으로, 관련 통계 작성을 시작한 2001년 이래 최대치를 기록했다. 빠른 온라인 시장 성장세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자 ABB는 올 초 단상 UPS를 국내 온라인 출시했고, 이번 온라인 기획 판매를 통해 지속해서 유럽형 프리미엄 제품들을 온라인 론칭할 예정이다.

제닛은 다양한 재질의 디자인과 감각적 컬러를 갖춘 신개념 유럽형 프리미엄 배선기구 제품이다. 이번 온라인 기획 론칭에서는 고급스러운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본 색상은 화이트, 실버, 안트라사이트, 샴페인 4가지로 구성되며 가정 또는 상업 시설 인테리어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설치할 수 있다. 100% 재생 가능 에너지로 설계된 ‘에코디자인(AENOR, Made in Spain)’ 인증을 받은 것도 특징이다.

ABB는 가정 및 사무실 등 셀프 인테리어에 활용할 수 있는 제닛 시리즈의 여러 옵션을 소비자에게 제안하고 상세한 설치 방법 및 사례 등을 온라인 페이지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는 제품 디자인, 기능 및 가격에 대해 빠르고 쉽게 정보를 접한 뒤 구매할 수 있다. 대량 구매도 가능하다. 아울러 문고리닷컴 단독 출시 및 국내 판매 대행업체를 통한 더 빠른 고객 응대와 제품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문고리닷컴은 2002년 설립돼 2020년 기준 67만명 이상의 셀프 인테리어 마니아 회원을 보유한 전문 업체다. 인테리어 관련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을 뿐만 아니라 5곳의 오프라인 매장까지 보유하고 있다. 2019년에 이어 매출이 꾸준히 오르며 요즘 대세인 셀프 인테리어 마켓의 선도적인 온라인 쇼핑몰이다.

ABB 전기화 비즈니스 영역(Electrification Business Area)은 전기 제품 및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로서, 100여개 국가에서 200개가 넘는 제조 현장을 운영하고 있다. 5만명 이상의 직원이 안전하고 스마트하며 지속 가능한 전기화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ABB의 핵심 포트폴리오인 ABB Ability™ 디지털 솔루션들은 유틸리티, 산업, 빌딩, 인프라 및 모빌리티 분야에서 더 스마트한 배전을 위해 전기 에너지의 흐름을 보호, 연결 및 최적화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BB 개요

ABB(ABBN: SIX Swiss Ex)는 글로벌 선도 기술 기업으로 더 생산적이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사회와 산업의 변혁을 활성화하고 있다. ABB는 소프트웨어를 전기화, 로보틱스, 자동화, 모션 포트폴리오에 연결해 기술의 경계를 넓혀 다음 단계로 성과를 끌어올린다. 130년이 넘는 우수한 역사와 함께 100여개국에서 11만명의 유능한 직원들이 ABB의 성공을 주도하고 있다.

언론연락처:ABB코리아 홍보부 김현주 그룹장 1588-990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