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이 입점되어 있는 홍콩 왓슨스

글로벌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홍콩 왓슨스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미국 아마존을 시작으로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라엘이 중국, 홍콩 등에도 진출하며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 것.

라엘은 최근 홍콩 최대 드럭스토어인 왓슨스(Watsons) 온라인몰 및 구룡 반도에 위치한 페스티벌 워크(Festival Walk)점과 올림피안 시티(Olympian City)점 등 주요 상권의 오프라인 매장 29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라엘은 매장 내 클린 뷰티 섹션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눈에 잘 띄는 매대 상단에 위치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엘은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 입점과 동시에 소셜 채널을 통한 디지털 광고 집행 및 홍콩 내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는 등 현지화된 마케팅을 적극 진행했으며 검증된 제품력을 토대로 빠른 속도로 홍콩 소비자들에게 인기 얻고 있다. 현재 홍콩 왓슨스 매장에서 라엘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엘코리아 김지영 대표이사는 “환경을 생각하는 라엘의 가치와 철학이 왓슨스 클린뷰티에서 추구하는 바와 상응해 홍콩 왓슨스 입점을 진행하게 됐다”며 “세계적으로 클린뷰티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홍콩에서도 라엘 제품이 좋은 반응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재 라엘은 미국과 한국, 두 지역에 법인을 운영하며 캐나다, 영국,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아마존 플랫폼을 통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싱가포르, 일본, 중동 국가에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라엘은 홍콩 왓슨스를 중점으로 주력제품인 유기농 여성용품에서 점차 화장품으로 제품군을 확대해나가며 아시아 주요 국가 여성들의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언론연락처:라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연미 과장 02-788-7348 관련 문의 070-4289-330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