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신한카드 플레이트

신한카드가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새벽배송 서비스 할인 제휴카드를 선보인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국내 대표 ‘새벽배송’ 업체인 오아시스마켓(대표 최우식)과 새벽배송 업계 첫 제휴카드인 ‘오아시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배송은 당일 구매한 식재료를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로 신선 식품을 가장 싱싱한 상태로 받고자 하는 고객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식재료 구입 등 생활 밀착형 소비 비중이 높은 고객에게 도움 될 수 있도록 오아시스 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아시스 매장(온/오프라인)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주요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프리미엄 아울렛(롯데, 현대, 신세계 사이먼)·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 IKEA)·홈쇼핑(CJ오쇼핑, GS홈쇼핑)에서도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먼저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카페베네, 엔젤리너스, 커피빈, 투썸플레이스)과 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 잡화 매장, 온라인서점(교보, 반디앤루니스, Yes24, 알라딘 온라인서점)에서 각각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4대 정유사(SK에너지, GS칼텍스, S-Oil, 현대오일뱅크)에서는 리터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4개 영역 통합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커피전문점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생활 잡화 및 온라인서점은 각 영역 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정유서비스는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카드로 연간 1000만원(국내 일시불, 할부 합계) 이상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해외 일시불 이용 금액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아시스 신한카드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원, 해외겸용 2만3000원이다. 카드 세부 내용 및 이벤트 상세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마켓은 신선식품 새벽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몰과 함께 수도권 지역 4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다.

오아시스마켓은 유통·광고·물류 비용의 획기적인 절감으로 상품가를 낮춰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어 흑자 수익을 기록하는 등 새벽배송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발생한 수익은 생산자와 나눠 상생의 선순환을 구축했고 스티로폼 박스 사용 자제 등 친환경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신한카드는 카드 플레이트 제작 단계부터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며 에코플레이트를 사용하는 등 친환경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무에 대한 의미를 담아 출시한 상품이라며 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친환경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양사의 역량을 결집해 더욱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언론연락처:신한카드 기획홍보팀 02-6950-84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