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브로컬리컴퍼니(대상), 베러댄와플협동조합(최우수상), 사단법인 피치마켓(우수상), 주식회사 디스에이블드(우수상) 임직원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MG새마을금고(회장 박차훈)는 함께일하는재단(이사장 송현섭)과 함께한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의 우수기업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지원사업 관련 담당자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2기 참가 기업 20팀을 대상으로 2019년 11월부터 2020년 8월까지 성과에 대해 내·외부 전문가가 함께 평가회를 진행해 수상 기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심사결과 로컬브랜드를 활용해 비건 화장품을 제작한 브로컬리컴퍼니(대표 김지영)가 대상을 차지했다. 경력단절여성들이 함께하는 협동조합형 프랜차이즈 베러댄와플협동조합(이사장 이수민)이 최우수상을, 느린 학습자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사단법인 피치마켓(대표 함의영)과 발달장애인 예술가 에이전시 주식회사 디스에이블드(대표 김현일)가 각각 우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사회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사회적경제조직의 활동을 항상 응원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 사회적경제조직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MG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일하는재단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을 통해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성장지원금을 지원해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 등을 끌어내고 있다.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2018년부터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사회적경제조직 25개를 발굴해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총 13억 원의 성장지원금과 다양한 기업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현재 3기 참가기업 모집을 진행해 함께 성장할 사회적경제조직을 심사 중이며 11월 중 최종 선정 기업을 확정할 예정이다.

언론연락처:새마을금고중앙회 홍보대행 키위피알 손효정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