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희망재단이 취악계층 아동을 위해 비말 차단용 마스크 5만개를 지원했다

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의 비영리 공익재단인 오렌지희망재단은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전국 66개 아동 보육 시설에 비말 차단용 마스크 5만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가운데 최근 신규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급증하는 데 따른 것으로 마스크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도서 산간 지역 보육 시설에 먼저 배분됐다.

오렌지라이프는 2020년 들어서 코로나19 사태로 마스크 수급이 어려워지자 필터만 교체하면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면마스크를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하는 언택트 사회공헌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2020년 8월까지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해 아동용 마스크 1000개 이상을 만들었으며 이를 필터 5만개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전국 아동 복지 기관에 지속 기부해오고 있다.

이성태 사무국장(오렌지라이프 통합커뮤니케이션실 실장)은 “최근 지역사회 곳곳에서 예상치 못한 코로나19 확진자가 속출하면서 미처 방역 물품을 구비하지 못한 지방 아동 복지 기관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서 “미래 세대인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금융·비금융 분야에서 전방위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8월 초에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참가 선수들과 함께 국제백신연구소(IVI)에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 모니터링 사업 후원금 1억2000만원을 전달했으며 3월에는 신한금융그룹 ‘Hope Together with 신한’ 캠페인의 하나로 대구·경북 지역 의료인을 위해 1억원을 후원했다. 또한 오렌지희망재단을 통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이 가중된 소외 아동들을 위해 5000만원을 기부했다.

언론연락처: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