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커우시에서 개최된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 현장

BAS Blue Ocean Star 신금융 아시아 콘퍼런스가 2020년 8월 18일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개최됐다. 콘퍼런스 주최는 BAS를 창시한 싱가포르 BACC 기금회사이며 글로벌 블록체인 투자자와 기술 전문가들이 이 행사에 참석했다.

콘퍼런스 주제는 소액 결제에 BAS 블록체인 기술을 응용하는 것으로 BAS 기술과 상품 가치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1000여명의 네트워크 존 멤버, BAS 단말 사용자, 업계 전문가 및 블록체인 기술 개발자가 토론에 참여했다. 또한 BAS 글로벌운영센터 경영대학원 원장 Chen Dawei, BAS 글로벌 퍼블릭 블록체인 설립자 Yu Hao, BACC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등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졌다.

BAS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인터넷 금융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BAS 네트워크 존에서는 API, SDK 등 응용 패키지가 개발자, 수요자, 자원 제공자에게 동시 제공된다.

싱가포르 BACC 재단은 BAS가 안전성과 호환성 측면에서 선도적인 위치에 있다고 설명했다. BAS는 완전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개발자는 BAS가 제공하는 프레임 내에서 Dapp을 개발, 배포해 인터넷 금융의 블록체인화를 실현하게 된다. BAS는 개발자가 다양한 플랫폼에서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여러 언어로 SDK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조치들은 개발자들의 작업량을 크게 줄여준다.

BAS는 다양한 산업의 DAPP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융통성도 갖췄다. 예를 들면 탈중심화 금융 결제 시스템과 거래 시스템은 다른 솔루션이 필요하다. 이러한 경우 BAS 기술팀은 업종 DAPP에 대한 전면적인 리서치를 통해 점차 비즈니스 유형에 적합한 DAPP 표준을 구성하고 이를 스마트 컨트렉트에 통합시켜 개발자가 DAPP을 더 빠르게 반복하도록 조치하는 것이다.

싱가포르 BACC 재단은 콘퍼런스 참석자들이 BAS의 선도적인 기술적 이점에 대한 신뢰를 표시했다며 앞으로 BAS는 더 많은 응용 시나리오와 사용자들의 지속적인 응원에 힘입어 노력하고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 BACC 재단 개요

BACC는 글로벌 결제, 디지털 자산 거래, 디지털 통화 거래가 가능한 편안하고 안전한 생태 환경을 구축했다. BACC의 목적은 인터넷 금융의 기존 문제를 개선하고 인터넷 금융 혁신에 기여할 퍼블릭 체인을 만들며 블록체인이 인터넷 금융, 더 나아가 삶 속으로 응용되도록 하는 것이다.

언론연락처:싱가포르 BACC 재단 Media Relation Coconut +65 6614 3429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