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칼호텔에서 8월 와인 디너를 개최한다

제주 칼호텔이 유럽 와인과 제동 한우 그리고 세계 3대 진미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와인 디너 ‘유럽 와인 투어’를 진행한다.

칼호텔 와인 디너는 수준 높은 음식과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페어링으로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며 늘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인다. 8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제주 칼호텔 2층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유럽 와인 투어’는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가볍게 즐기는 리셉션을 시작으로 와인과 음식을 간단히 소개한 후 와인과 함께하는 디너 만찬까지 3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디너는 5가지 코스 요리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인천 소믈리에 출신 및 칼호텔 식음료 총괄 담당자가 엄선한 유럽 4개국(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의 와인이 마련된다. 와인과 페어링할 디너 메뉴로는 제주 제동 목장에서 친환경 사료로 키운 제동 한우를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하고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 송로버섯, 푸아그라를 이용한 카르파치오, 콘소메 등의 메뉴도 준비된다. 이 외에 구운 한치를 이용한 먹물 파스타와 샤프론 라이스, 디저트 등 와인과 어울리는 메뉴들이 함께 구성된다.

제주에서 떠나는 특별한 유럽 와인 투어, 제주 칼호텔 8월 와인 디너의 참가 비용은 1인 10만원이며 온라인 또는 전화로 문의하거나 예약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KAL호텔 판매지원팀 한명완 팀장 02-310-6677 예약 064-720-668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