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페셜리포트
한국드론레이싱협회, 국내 최초 디지털 드론 레이싱대회 개최
2020 제2회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

국내 최초 디지털 드론 레이싱대회가 30일, 31일 2일 동안 충북 보은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한국드론레이싱협회는 보은군과 함께 5월 30일, 31일 충청북도 보은에서 제2회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는 보은 스포츠파크 야구장에서 개최되며 부대행사로는 국내최대의 드론커뮤니티인 드론플레이의 드론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올해로 두번째를 맞는 보은대추배 드론 레이싱대회는 국내 최초로 HD 디지털 드론 레이싱을 선보이며 30일 저녁에는 야간경기로 진행돼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전 세계로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다.

보은군은 4차 산업의 핵심 분야인 드론을 그 성장동력으로 키우기 위하여 드론 전용 비행 시험장 구축 등 드론 산업에 힘을 쓰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드론 산업 전반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2020년 국내 첫 드론대회로 다시 드론 산업의 활기를 찾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은 시민들뿐만 아니라 드론 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은 5월 30일, 31일 보은에서 세계 최고 선수들의 실력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드론 교육을 받거나 체험도 할 수 있다.

사단법인 한국드론레이싱협회 개요

사단법인 한국드론레이싱협회는 국토부에 등록된 비영리 단체로 드론 산업과 드론 스포츠의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단체이다.

언론연락처:한국드론레이싱협회 강희동 회장 070-5025-193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조해림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해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