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 결제 이벤트 소개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대표이사 이근재)는 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랜덤 추첨 이벤트’를 2020년 말까지(경품소진 시 종료)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랜덤 추첨 이벤트’는 매월 K-POP 연예인 캐시비교통카드를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3만원 모바일상품권 △세븐일레븐 3000원 모바일상품권 △캐시비 1000원 충전쿠폰 △L.POINT 100점을 랜덤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매월 20일부터 말일까지 카드 뒷면 또는 동봉된 안내장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이벤트로 1월 31일까지 세븐일레븐 앱에서 모바일 스탬프 적립후 캐시비교통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4900원 상당 게임머니(565RP)를 선착순 500명에게 지급한다.

한편 캐시비교통카드는 대중교통을 기본을 편의점, 외식, 쇼핑 등 전국 12만 캐시비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카드 등록 후 사용하면 L.POINT 적립, 소득공제, 사용내역 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언론연락처:이비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문윤식 02-2660-07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