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관련 사안을 대변하는 직무 단체인 미국 인사관리협회(SHRM-Society for Human Resource Management?, 이하 SHRM)가 포괄적인 조달 절차 끝에 인증 시험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 프로메트릭(Prometric?)을 선정했다고 회사 측이 발표했다.

프로메트릭은 이번 계약 갱신에 따라 인사 전문가 인증인 SHRM-CP?(SHRM- Certified Professional)와 고급 인사 전문가 인증인 SHRM-SCP?(SHRM Senior Certified Professional) 시험 프로그램 제공을 지원하게 됐다. 두 인증은 인사(HR) 업무 종사자를 위한 국제 표준 인증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계약은 지난 2010년 개시된 양사 제휴를 연장하는 것이다.

프로메트릭은 2014년 해당 인증 프로그램이 도입된 이후 SHRM과 손잡고 전 세계에서 7만5000회 이상의 시험을 제공했으며 최초 시행 후 90% 이상의 성장률을 달성했다.

효과적인 인력 관리가 전략적 필수요소임을 인식하는 기업이 증가하면서 리더들은 HR 전문가가 오늘날 직장에서 지식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데 필요한 행동 역량도 입증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SHRM의 인증은 SHRM-CP?/SHRM-SCP? 시험에 주요 HR 역량과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해당 자격증 소지자가 효과적인 업무 수행에 필요한 HR 업무 관련 역량과 지식을 두루 갖추고 있음을 글로벌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입증해준다.

알렉스 팔라디노(Alex Paladino) 프로메트릭 최고매출책임자는 “SHRM과 장기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SHRM 인증 팀과 협력해 성장 목표를 뒷받침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그는 “HR 업무를 발전시키고 임직원 잠재력을 극대화해 직원과 일터에 힘을 불어넣는다는 SHRM의 사명과 마찬가지로 프로메트릭은 개인이 인증과 시험을 통해 잠재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직원 삶의 방향에 영향을 미치고 꿈을 달성하도록 안내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밝힐 수 있는 기업은 많지 않다”며 “프로메트릭은 바로 그 일을 하고 있으며 이번 기회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SHRM이 글로벌 입지를 확대하고 향후 5년간 자격증 소지자 수를 늘리고자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탁월한 서비스로 전 세계 시험 및 평가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프로메트릭은 그 같은 목표 달성을 뒷받침할 유리한 위치에 있다. 프로메트릭 팀은 전 세계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SHRM 담당자와 협력해 북미와 아시아 지역의 방대한 네트워크를 포함한 전 세계 8000여 시험 장소 중 프로그램을 위한 최적의 장소를 선정할 계획이다.

알렉산더 알론조(Alexander Alonso) SHRM 최고지식책임자(박사, SHRM-SCP)는 “프로메트릭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지속하는 것은 SHRM 자격증 응시자에게 탁월한 운영과 혁신적 접근,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고 밝혔다. 그는 “SHRM은 HR 종사자 역량 개발 분야의 업계 리더로서 전 세계에서 1억1500만명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10만여 고용주를 지원해 왔다”며 “프로메트릭과 파트너십을 통해 SHRM의 인증 프로그램이 전 세계 HR 종사자에게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프로메트릭(Prometric) 개요

프로메트릭은 전 세계 시험 스폰서들이 품질 및 서비스 우수성 기준을 설정하는 시험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솔루션을 통해 인증 프로그램을 발전시킬 수 있게 해주고 있다. 프로메트릭은 180여 국가를 대상으로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시험 네트워크를 통해 혹은 편리한 온라인 시험 서비스를 통해 기술 기반의 통합된 환경에서 프로그램을 자문, 개발, 관리 및 보급하는 신뢰도 높은 접근 방법을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prometric.com)를 방문. 트위터(@PrometricGlobal) 및 링크드인(www.linkedin.com/company/prometric) 참조.

인사관리협회(Society for Human Resource Management) 개요

인사관리 협회(SHRM·Society for Human Resource Management)는 고용주와 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더 나은 일터를 만든다. SHRM은 일, 근로자, 직장과 관련된 모든 사안을 대변하는 직무 단체로 오늘날 급변하는 직장에 관한 최고의 전문 조직이자 주관 단체, 지식 선구자로 자리했다. SHRM은 세계 165개국 HR 관계자와 기업 임원 30만여 명과 함께 세계 1억1500만 명 이상의 근로자와 가족의 삶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웹사이트(SHRM.org)와 트위터(@SHRM)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20500518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프로메트릭(Prometric) 톰 워렌(Tom Warren) 1+ 443.455.8652 SHRM 쿠퍼 니에(Cooper Nye) +1 703.535.644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