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주식회사는 라이프웨어몰 자사몰을 통해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끼리 보조배터리 전문 기업으로 잘 알려진 코스닥 상장사 디자인 주식회사가 일상에 필요한 디지털 생활 가전과 노트북/PC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공식 쇼핑몰인 라이프웨어몰 사이트를 이달 4일 오픈할 예정이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가득 담은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프웨어몰 오픈을 기념하여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세 가지 트리플 이벤트로 마련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라이프웨어몰 사이트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만원을 즉시 지급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릴 보조배터리를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적립금은 라이프웨어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하여 쇼핑이 가능하다.

두 번째 파격적인 1+1+1 혜택의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이프웨어몰 주력 상품인 코끼리 제로스마트에어 공기청정기, 코끼리 제로스마트봇 로봇청소기, 스카이시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구매 시 코끼리 W팩 보조배터리와 코끼리 가습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코끼리 보조배터리는 10월 한국소비자원에서 진행된 국내외 보조배터리 브랜드 품질평가 테스트 발표에서 유일하게 ‘우수’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30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기면 특별 적립금 5000점을 추가로 제공한다.

‘트리플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 라이프웨어몰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이프웨어몰은 새롭게 선보이는 라이프웨어몰 쇼핑몰은 고객들의 니즈(Needs)를 파악하여 다양한 신상품 라인업을 통해 일상에 필요한 생활 가전과 디지털 기기 제품들을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 파격적으로 진행하는 오픈 기념 ‘트리플 이벤트’를 통해 더욱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보조배터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하였으며, 현재 보조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처기업을 인증, 2018년 11월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언론연락처:디자인 경영지원실 이겨레 사원 010-4470-1307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