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관광, 2020년 경자년 맞아 모든 경자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하여 대한민국 모든 ‘경자씨’만을 위한 롯데관광의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올해부터 내년까지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면 주목해보자.

어딜가나 한 폭의 동화마을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드는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동유럽과 최근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의 발칸과 함께 청정지역으로 알려져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한 북유럽 지역의 꼭 가봐야 할 유럽여행지!

추가로 발틱해를 끼고 있는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뿐만 아니라 최근에 알려지기 시작한 조지아의 광활한 자연을 지닌 코카서스 3개국, 가장 가깝게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러시아, 매력적인 관광 명소를 만날 수 있는 중동 그리고 역동적인 자연의 모습에 매료되는 아프리카까지, 끝이 없는 무한한 매력을 가진 유럽 여행을 계획한 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이번 2020년 경자년[庚子年]을 맞이하여 48주년 전통의 여행전문 기업인 롯데관광에서는 유럽 해당 상품에 한해 특별히 이름에 [경자]를 가진 분들에게 최대 10% 파격 할인, 동반자에게는 5%까지 할인을 해드리는 ‘경자씨’ 고객만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자] 고객에게는 할인과 함께 인천국제공항에서 여유롭게 라운지에서 탑승전까지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무료 이용권과 객실 와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상기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한 고객 한정이며, 2020년 출발 유럽 상품에 해당된다. 새해를 맞이하여 가족, 친구들 중 [경자] 이름을 지닌 분들이 있다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내년에는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모든 [경자씨] 만을 위한 롯데관광의 특별혜택으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롯데관광의 2020년 모든 경자 이름을 지닌 분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롯데관광 홈페이지 또는 유럽사업부 직통 연락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개요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48년간 한국관광산업의 질적, 양적인 성장을 꾀하며 관광산업의 선진화에 앞장서 왔다. 1971년 창립 이래 롯데관광개발은 2004년 업계최초 금탑산업훈장을 수상하고 세계적인 TTG 트래블 어워드 시상식에서 19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여행사로 선정되어 현재까지 명예의 전당에 올라 있다. 롯데관광은 앞으로도 변함없이 전통에서 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위치를 유지할 뿐 아니라 21세기 동북아 최고의 여행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이다.

언론연락처:롯데관광 유럽사업부 서보경 02-2075-300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