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대 제약·바이오 전시회 INTERPHEX Week 전시회가 2020년 오사카와 도쿄서 개최한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가 아시아를 선도하는 일본 최대 제약/바이오 관련 B-to-B 상담 전문 전시회인 ‘INTERPHEX Week 전시회’를 개최한다.

‘2020년 INTERPHEX Week 전시회’는 연 2회에 걸쳐 2월 오사카와 11월 도쿄에서 개최된다.

2020년 11월에 개최 예정인 도쿄 전시회는 음료 박람회인 제5회 Drink JAPAN과 신규 개최되는 제1회 식품기계 박람회인 FOODtech JAPAN과 동시 개최되며, 제약/바이오 관련 1900사의 참가업체와 더불어 세계 각국으로부터 약 8만 명의 제약/화장품/식품 업계의 전문 바이어들이 방문할 예정이다.

INTERPHEX Week 전시회는 제22회 국제 제약 연구개발 & 제조 엑스포(INTERPHEX JAPAN), 제14회 국제 의약품 원료전(in-PHARMA JAPAN), 제4회 바이오 의약 엑스포(BioPharma Expo), 제2회 국제 의약품 연구개발전(PharmaLab JAPAN), 제2회 재생 의료 엑스포(Regenerative Medicine Expo)를 포함하여 총 5개의 세부 전시로 이루어진다.

전시회 관련해서는 INTERPHEX Week 전시회 사무국의 한국 총괄 담당자(이명구, leem005@reedexpo.co.jp)에게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Reed Exhibitions Japan Ltd. 개요

1986년에 설립된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세계적인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의 그룹에 속해 있다. 참가사와 참관자 모두가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과 기업의 이익에 직결되는 무역 전시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2003년에는 일본 최대의 전시회 주최사가 되었다. 매년 62개 산업분야에서 231개의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시회가 일본 최대, 세계 최대급으로 성장하기에 이르렀다. 성공적인 국제 전시회를 주최하여 일본과 세계의 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Reed Exhibitions Japan Ltd. INTERPHEX Week 전시회 사무국 이명구 한국 총괄 담당자 +81-3-3349-8511 카카오톡: reedlee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