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7회 누림콘서트 포스터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11월 13일(수) 오전 10시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 대강당에서 ‘제17회 누림콘서트’를 개최한다.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누림콘서트는 경기도 내 장애인의 문화활동을 통한 사회참여를 위해 시작되었으며, 현재까지 남·북부를 아울러 13곳에서 5500여명의 도 주민이 콘서트를 관람하였다. 이번 제17회 누림콘서트는 안양시수리장애인종합복지관과의 협업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번 누림콘서트는 안양시의 장애인 및 가족을 위한 전통음악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국악그룹 ‘활’이 ‘배띄워라’ 등 전통음악과 다양한 장르를 결합한 퓨전국악 메들리를 선보인다. 또한 제10회 경기도 장애인 음악제 경기도지사상 수상팀인 ‘뉴드림’이 인도네시아 전통악기 밤벨로 ‘You raise me up’ 등을 연주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누림센터는 이번 콘서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한국과 인도네시아 전통음악의 만남으로 하나의 감동을 이뤄 더욱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이 문화·예술 활동에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콘서트는 무료입장이며 관람신청 및 기타 문의는 네트워크팀으로 하면 된다.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개요

누림센터는 장애인의 선택과 권리를 존중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동반자적 역할 수행과 경기도 장애인복지 발전에 기여하는 허브 기능을 담당한다.

언론연락처: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전략기획팀 조혜진 031-299-5012 관람신청 및 기타 문의 네트워크팀 031-299-505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