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케이블TV VOD’ 채널,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특집 토크쇼㈜홈초이스 공모전 수상자들, 영화 리뷰어로서의 재능 과시
   
▲ 홈초이스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공모전 수상자들. 왼쪽부터 정상훈, 김재섭, 김원석, 황석정(씨네 한수 MC), 문수연, 천영재 씨
[데일리프레스]차세대 영화 리뷰 시장을 이끌어 갈 크리에이터들이 개성 넘치는 재능을 선보인다.

㈜홈초이스가 지난달 공모전을 통해 선발한 5명의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수상자들이 오는 9일 방송되는 ‘케이블TV VOD’ 채널의 ‘씨네 한수’ 특집 토크쇼를 통해 크리에이터로서의 재능과 포부를 드러낸다.

홈초이스가 케이블TV 영화 시장 활성화를 위해 마련한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공모전에서 천영재, 문수연, 정상훈, 김원석·김재섭 씨가 수상했다.

지난달 21일 서울 상암동 홈초이스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상식에 처음 모였던 5명의 크리에이터들은 최근 ‘씨네 한수’ 특집 토크쇼에 참석하기 위해 다시 만났다.

홈초이스가 운영하는 ‘케이블TV VOD’ 채널의 ‘씨네 한수’는 케이블TV VOD 영화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9일부터 방송되는 174회에 5명의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수상자들이 게스트로 참여해 특집 토크쇼를 펼친다.

수상자들은 공모전에 출품한 영상과 함께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 공모전에 도전하게 된 이유, 영화 리뷰어가 된 사연, 영화를 재미있게 감상하는 비법 등을 소개하고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로서의 포부를 밝힌다.

수상자들은 앞으로 홈초이스가 운영하는 ‘케이블TV VOD’ ‘유맥스’ ‘청춘시대TV’ 채널 등을 통해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게 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5명의 영화 리뷰 크리에이터들 모두 독특한 개성과 재능, 영화에 대한 애정과 열정, 풍부한 지식과 창의력 등을 두루 갖춰 케이블TV VOD 영화 시장뿐 아니라 우리나라 영화 산업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창호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창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