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 포스터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나의일룸생활’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의 사연을 일룸 모델인 공유가 직접 읽으며 교감하는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를 11월 8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나의일룸생활’ 캠페인은 기존의 가구 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넘어 삶의 변화를 만드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전달하고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8월 공유와 반려묘의 일상을 다룬 ‘공유의 일룸생활’을 첫 시작으로 현재 소비자가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나의일룸생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이하 ‘일룸생활 라디오’)’는 지난 2개월 동안 모인 소비자들의 ‘일룸생활’ 사연을 소개하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통해 소비자의 공감의 폭을 넓히기 위해 마련되었다.

‘일룸생활 라디오’ 참석자로 선정이 되면 일룸생활 6년차인 ‘공유의 일룸생활’ 이야기는 물론 일룸을 만나고 달라진 ‘소비자의 일룸생활’ 사연을 공유가 직접 소개하는 자리에 참석할 수 있다.

‘일룸생활 라디오’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11월 3일까지 ‘#나의일룸생활’ 캠페인 사이트에서 이벤트에 참여한 후 ‘일룸생활 라디오’ 행사 초대권에 응모하면 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30명, ‘일룸생활 라디오’ 행사 시 소비자 사연으로 소개할 10명, 총 40명을 선정해 이번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행사 장소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며 당첨자들에게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일룸은 2019년 하반기 신규 브랜드 캠페인 ‘나의일룸생활’이 성공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세대별, 주거별 등 일룸의 실소비자들의 다채로운 목소리를 모아 공유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공유와 함께하는 일룸생활 라디오’를 통해 공유를 비롯 다양한 사람들에게 찾아온 변화들을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박지영 대리 02-3406-224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