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신일 정윤석 대표가 한국표준협회 이상진 회장으로부터 한국품질만족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인증서를 수상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1위 시상식’에서 총 2개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신일은 선풍기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된 것과 동시에 올해 처음 전기히터 부문에서도 1위로 선정돼 계절가전 명가로서 입지를 공고히 했다.

신일은 매년 신기술을 접목시킨 제품을 선보이고, 선풍기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아 ‘선풍기 부문 1위’로 선정됐다. 그 예로 올해는 60주년을 기념해 무선 DC팬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20시간까지 무선 사용이 가능하며, DC모터를 탑재해 제품력을 한층 더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이어 소비전력 대비 열효율이 우수한 난방제품을 다수 선보여 온 결과, ‘전기히터 부문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대표 제품으로는 초절전 에코 히터를 꼽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특허받은 파워 열증폭판을 탑재해 열이 분산되는 것을 막고 집중시켜 고온의 열을 멀리까지 전달한다. 특히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 온도 비교 테스트 시험 결과 기존 제품 대비 27.6도 높은 열을 전달하는 것을 증명해 동절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일 정윤석 대표이사는 “올해는 선풍기 부문과 전기히터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어 2관왕을 차지하는 영예를 누리게 된 것에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60년간 쌓아온 기술력을 토대로 가전 분야의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으로 성장할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일산업 개요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신일산업 02-788-7360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과장 02-788-736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