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시크가 올데이 커버 쿠션 출시를 기념해 론칭 파티를 개최했다

모던클래식과 유니크의 믹스매치, 실용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브랜드 컨시크가 24일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 출시 기념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전문 세컨 브랜드 컨시크가 선보이는 2019 FW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신제품이다. 컨시크는 ‘손담비 아이라이너’ 이후 후속 신제품을 기다려 온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끝장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매끈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올데이 커버 쿠션’, 일명 #극강커버쿠션을 새롭게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모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론칭 파티는 블랙과 골드를 메인 컬러로 꾸며졌으며 컨시크 모델인 손담비를 비롯한 전·현직 슈퍼모델 모임인 ‘아름회’ 멤버 등 뷰티 인플루언서 50여명이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 날 행사에서 컨시크 브랜드 모델 손담비는 참석자들과 함께하는 ‘뷰티 톡톡(TALK TALK)’을 진행했다. 인터뷰 형태로 진행된 뷰티 토크에서 손담비는 신제품에 대해 ‘극강의 커버와 지속력을 지닌 제품이라 피부에 얇게 밀착하여 결점을 커버해주면서도 하루종일 촉촉함을 유지해 요즘 같은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신제품을 비롯한 컨시크의 히트 아이템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과 포토존을 마련하였으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보이는 신제품을 활용한 ‘가을 감성 메이크업 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로 눈길을 끌었다.

‘올데이 커버 쿠션’은 컨시크의 두 번째 신제품으로 산소처럼 가벼운 에어리 커버 이펙트 공법으로 얇게 발리면서도 뛰어난 커버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자석처럼 강력한 밀착력으로 피부에 베이스 지속력까지 높였으며, 커버력과 수분감까지 모두 잡아 첫 화장의 피부 표현을 오래도록 유지한다.

컨시크 ‘올데이 커버 쿠션’은 9월 30일 오전 10시 25분 CJ홈쇼핑 판매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출시 40여일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올데이핏 아이라이너(손담비 아이라이너)’에 이어 또 한 번 홈쇼핑에서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컨시크는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은 답답하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면서도 잡티, 기미와 같은 피부 고민은 완벽하게 커버하는 쿠션 아이템으로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앞으로도 업그레이드 된 제품력과 컨시크만의 개성이 담긴 유니크한 메이크업 패키지로 소비자들의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올데이 커버 쿠션’은 블랙 에디션과 크림 에디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부 톤 별로 총 2개 호수로 출시되었다.

언론연락처:홍보회사 미디컴 브랜드전략부문 박미경 AE 010-7733-3294 문의 080-356-222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