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캐시비교통카드 사용하면 갤럭시버즈가 무료

교통카드 ‘캐시비’ 발행사인 ㈜이비카드와 ㈜마이비(대표이사 이근재)는 삼성전자와 함께 신규 단말기 출시를 기념하여 무선이어폰 ‘갤럭시버즈’ 증정 이벤트와 교통상해보험 무료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9월 30일(월)까지, 한달간 갤럭시노트10/10+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페이 캐시비교통카드’ 신규가입후 3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약 16만원 상당의 갤럭시버즈(50명 추첨)를 제공한다. 참여방법은 갤럭시노트10/10+에 탑재된 삼성페이에 캐시비교통카드를 추가하여 사용하면 자동 참여된다. 당첨자는 10월 중순경 개별문자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9월 30일(월)까지 ‘삼성페이 캐시비교통카드’를 등록한 모든 고객은 ‘삼성생명 s교통상해보험 3종’ 무료가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무진단, 무심사로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되며, 대중교통 탑승시 발생한 사고뿐 아니라 승하차 시 발생한 사고까지 모두 보장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페이 앱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캐시비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https://goo.gl/o84UYJ)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전국 대중교통을 기본으로 편의점, 영화관, 외식 등 캐시비 12만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이비카드 커뮤니케이션팀 문윤식 02-2660-07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