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대표이사 조규상)가 8월 19일(월)부터 23일(금), 5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혹서기 트럭커들을 위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특별 서비스 행사를 개최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어려운 경제 상황과 폭염 속에 지친 트럭커뿐 아니라 차량을 위해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의 세 가지 목표 중의 하나인 ‘신속한 운행 복귀’를 체험하면서 휴식의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행사는 2018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개최되며 부산 신선대 감만 부두에서 2일간 개최한 첫 번째 행사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확대하여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에서 총 5일 동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요일 별 다양한 서비스 프로그램과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가 개최되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단위의 거점 서비스센터로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경부고속도로 오산 IC를 통해 수도권과 전국 각 지역을 연결하는 고속도로망과 철도(지하철/SRT) 등 최적의 교통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어 전국을 오가며 운송 업무를 하는 고객들이 최소한의 동선 이동으로 용이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이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및 타이어 점검 서비스(한국 타이어 제공)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에어컨이 가동되는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요소수 유록스(EUROX)와 한국 타이어에서 제공하는 고급 2단 우산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동안 요일 별로 매일 색다르게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을 주제로 한 각기 다른 테마에 맞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월 - 멤버십 데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들을 위한 멤버십 카드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신규 가입 또는 갱신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2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100명 한정).

·화 - 오일 데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오일 패키지(TOP4/TOP3) 구매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컬렉션을 증정한다.

·수 - 서비스 컨트랙트 데이: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고품격 차량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 컨트랙트 보유 고객 대상으로 행사 장소에 방문만 해도 메르세데스-벤츠 머니클립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목 - 르만 데이: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순정 와이퍼 블레이드를 증정한다.

·금 - 액세서리 데이: 행사 마지막 날인 금요일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테크니컬 액세서리 론칭을 기념하여 현장 구매 시 30% 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부대 행사로 8월 21일(수)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공인 드라이버 트레이너와 함께하는 ‘돈 버는 트럭 운전법’ 교실과 8월 23일(금)에는 화물 운송업을 희망하는 예비 트럭커를 위한 ‘트럭 멘토와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또는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세부적인 정보는 ‘메르세데스벤츠트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개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자동차를 개발하고 혁신과 기술로 자동차의 과거-현재-미래를 선도하는 독일 다임러 AG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 비전을 목표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위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다양한 탑-클래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트랙터, 덤프, 카고 등 대형 및 중형 운송 트럭 외에도 프리미엄 밴, 특수 목적 트럭 등 다양한 프리미엄 상용차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9년 현재, 국내 수입 상용차 브랜드 최대 규모의 전용 출고 센터와 전국 18개 상용차와 밴 공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고객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의 회원사로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Mercedes-Benz Promise)’이라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며 나눔과 동반 성장, 미래 전문 정비 인력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언론연락처:다임러 트럭 코리아 홍보대행 PR인사이트 조인욱 이사 02-734-2900 관련 문의 다임러 트럭 코리아 콜 센터 080-001-1886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 031-665-007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