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앤오랑, 비즈니스를 위한 ‘스토리텔링 포럼’ 개최

STORYTELLING FOR LEADERS, 독점 라이센싱

국제 비즈니스 관계 및 프로젝트 기획 회사인 오랑앤오랑은 7월 31일 오후 3시 서울 동대문 메리어트 호텔에서 ‘Storytelling for Leaders’라는 주제로 2019년 두 번째 글로벌 비즈니스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랑앤오랑에서는 5년간 기업 요청에 의해 전문가를 매칭하여 신입사원, 임원진, 해외 주재원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온 바 있다. 동대문 메리어트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토리텔링 특화 기업인 호주 Anecdote의 프로그램을 독점 라이센싱한 마이비즈니스스토리(MBS)의 로드 로스웰 대표의 강의로 진행된다.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스토리텔링은 이미 선진국에서 주목받고 있는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이다. 내부 조직 관리와 외부 마케팅 등에 활용되는 스토리텔링을 활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극심한 경쟁이 펼쳐지면서 품질이나 기술, 가격 경쟁력만으로는 제품 차별화가 어려워졌으며, ‘스토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동’이나 ‘재미’를 전달하는 차별화가 필요하다. 또한 내부 직원들에게도 조직 내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이념과 비전에 대한 의사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오랑앤오랑은 이번 포럼을 통해 스토리가 가지는 힘과 활용하는 방법들에 대해 전달할 계획이다. 호주 멜번을 넘어 뉴욕, 런던, 싱가포르 등 18개국에 진출한 Anecdote의 프로그램을 한국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포럼은 선착순 15명으로 마감되며, 강의 후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만찬이 포함되어 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