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부터 코레일투어 김민수 대표가 한국여행업협회 오창희 회장으로부터 우수여행상품 선정 증서를 받고있다

코레일투어(대표이사 김민수)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여행업협회(KATA)가 주관하는 ‘2019/2020 우수여행상품’ 선정 사업에서 내국인 국내여행상품 부문에 8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우수여행상품은 건전하고 안전한 여행시장 환경을 조성하고, 소비자에게 여행상품 기준을 제공해 공정한 여행문화 정착을 유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사업이다. 여행사가 기획하는 여행상품에 대해 유관기관, 학계, 여행사 대표들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공정한 기준을 바탕으로 심사를 거친 뒤에 인증하게 된다.

매년 상품의 일정, 가격, 식사, 숙박지, 특장점, 소비자 보호를 위한 안전 대책, 소비자만족도 등을 심사해 선정하게 된다.

코레일투어는 3개의 상품을 인증받았으며 인증받은 상품은 다음과 같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우수여행상품에 선정되면서 상품의 저력을 보여주는 ‘정선레일바이크*바다열차*옥산장 1박2일’, 설악산 주전골 트래킹과 협곡열차, 불꽃크루즈가 특징인 ‘강원도 구석구석 1박2일’, 전라남도의 별미와 관광지로 구성되어 인기가 높은 ‘남도탐방 1박2일’이다.

코레일투어의 자회사인 이레일투어 또한 3개의 상품을 인증받았으며 상품은 다음과 같다.

춘천막국수박물관에서의 막국수 만들기 체험으로 인기 있는 ‘남이섬*강촌레일바이크*춘천막국수박물관 당일 기차여행’, 국내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달리는 이벤트 열차인 바다열차가 매력적인 ‘바다열차*오대산 당일 기차여행’, 강원도와 경북의 오지구간을 달리는 협곡열차(V-train)를 타는 ‘협곡열차(V-train)*부석사 당일 기차여행’이다.

코레일투어와 이레일투어에서는 우수여행상품으로 선정된 상품들을 비롯해 최대한 많은 상품에 전문 가이드를 동행시켜 이용고객들에게 보다 편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여름 휴가는 우수여행인증 상품을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우수여행상품 및 기차여행상품에 대한 문의는 코레일투어(코레일투어는 한국철도공사와 무관한 여행사) 대표번호 또는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코레일투어 개요

코레일투어는 2000년 6월 설립되어 14년 동안 차별화된 기차여행상품 기획과 고객만족상품 운영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전 직원이 하나되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정선 레일바이크, 바다열차, 옥산장(전통여관)을 연계한 PKG 상품을 운영하여 연간 약 1만명의 이용객을 유치하는 실적을 내고 있으며, 이 외 전국 레일바이크 PKG, 시티투어, 지자체 연계상품, 특별열차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기획/판매하고 있다. ‘기차여행=코레일투어’라는 수식어가 성립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는 회사가 될 것이다. 코레일투어는 한국철도공사(KORAIL)와 무관한 여행사다.

언론연락처:코레일투어 기획실 최원주 실장 02-373-8881 상품문의 코레일투어 대표번호 1544-459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