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 전경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대표 이종태, 배상돈)가 7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인테리어 전시회 ‘2019 코리아빌드’에서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를 선보인다.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는 인테리어 전문 플랫폼인 인테리어 브라더스와의 협업을 통해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는 수요자와 설계, 디자인, 시공 등 공간을 구현하는 전문가를 연결하고 현장에서 공간 컨설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퍼시스는 오랜 시간 동안 이루어지는 상담에 보다 편안하게 집중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 공간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이 공간에는 별도의 시공 없이 독립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구획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부스’와 자유롭게 소통하는 동시에 업무에 몰입할 수 있는 ‘플레이웍스’, 업무와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어메니티 소파 ‘스퀘어’ 등 퍼시스의 주력 제품들이 사용되었다.

또한 인테리어 컨설팅관에서는 주거, 상업, 사무공간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디자인업체 20여곳과 개개인에게 맞춘 양질의 인테리어 상담이 이루어지며 사무환경 전문가인 퍼시스의 오피스 컨설턴트로부터 사무공간 조성에 관한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퍼시스 윤기언 부사장은 “사무환경 전문기업으로서 국내 최대의 건축 전시회인 코리아빌드에 참여해 퍼시스의 전문성과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퍼시스는 앞으로도 사무환경 전문 기업으로서 컨설팅 서비스를 기반으로 최적의 오피스를 조성할 수 있도록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빌드’는 국내 최대 건축 전시회인 ‘경향하우징페어’의 새로운 행사명으로, 건축, 리모델링, 인테리어 관련 제·조유통기업과 시공사, 디자이너, 유관 기관 등 산업 관계자가 한 자리에 모여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올해 진행되는 ‘2019 코리아빌드’에서는 약 9만여명 이상이 방문할 예정이며 ‘인테리어 컨설팅관 with 퍼시스’, ‘MAGAM.essence by 인테리어 브라더스’, ‘KOSID DESIGNUS’ 등의 특별관이 마련된다.

언론연락처: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황수진 AE 02-3406-225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