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IR 2019, 참가기업 대상 홍보·마케팅 지원 강화

G-FAIR 2019, 10월 31일~11월 3일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850개사 1250개부스 규모로 개최
G-FAIR 2019 참가기업 대상 홍보·마케팅 지원 위한 ‘마케팅 패키지’ 운영
SNS 홍보중심 ‘PR 지원’과 브랜드 신뢰 극대화 시키는 ‘마케팅 지원’으로 구성돼
G-FAIR 모든 플랫폼 적극 활용해 참가기업 제품과 브랜드 알리는 데 집중할 것

대한민국 최대 규모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인 ‘G-FAIR KOREA 2019(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가 참가기업의 홍보·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G-FAIR KOREA 2019(이하 G-FAIR 2019)’ 참가기업의 홍보·마케팅을 위해 ‘마케팅 패키지’를 지원한다.

‘마케팅 패키지’는 SNS 홍보 중심의 ‘PR지원 부문’과 전시회 현장에서 바이어와 참관객들에게 브랜드 신뢰를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마케팅 지원 부문’으로 구성돼 있다.

PR지원 부문은 △홍보 콘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 지원(G-FAIR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을 통한 홍보 △언론 홍보 지원 등이 마련돼 있으며, 전시회 참가가 확정되면 해당 서비스를 전시회 전부터 전시회 기간까지 지원받는다.

마케팅지원 부문은 △참가기업이 G-FAIR 2019 기간 중 포럼·콘퍼런스·계약 및 협약식 진행 시 공간 제공 △우수 제품을 시상하는 ‘G-FAIR 어워드’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에는 50개국 750개사 870여명의 해외 유력 바이어와 400여명의 국내 대기업 유통업체 구매담당자와의 상담도 동시에 진행돼 참가기업들의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올해 22회째를 맞는 ‘G-FAIR 2019’는 매년 8만여명의 참관객들이 찾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경기도와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과원과 KOTRA가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850개사가 참가해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총 4개의 테마관에 1250개 부스를 설치하며, 특히 국내외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존과 로봇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한 4차 산업 펀(Fun) 파크 등 특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경과원 김기준 원장은 “올해 G-FAIR 2019는 무엇보다 참가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마케팅 지원과 비즈니스 기회 창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며 “전시장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G-FAIR의 모든 플랫폼을 활용해 기업의 제품과 브랜드를 알리는 전시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G-FAIR 2019는 대한민국 중소기업이라면 모두 참가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G-FAIR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과원 전시팀 및 G-FAIR 2019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G-FAIR 2019 개요

올해 22회째를 맞는 G-FAIR 2019는 매년 8만여명의 참관객들이 찾는 국내 최대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로, 경기도와 전국경제진흥원협의회가 주최하고 경과원과 KOTRA가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에는 총 850개사가 참가해 △리빙 △다이닝 △레저 △뷰티 총 4개의 테마관에 1250개 부스를 설치하며, 특히 국내외 스타트업을 위한 창업존과 로봇 전시 및 체험이 가능한 4차 산업 펀(Fun) 파크 등 특별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