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만공사, 과학기술인공제회, 경기도의회, 한국선급, 녹색기술센터, 육군본부, 케이티엠앤에스, 한국화학연구원, 대한시스템즈 등이 채용 진행 중이다. 취업포털 커리어가 주요 기업들의 채용 소식을 26일 발표했다.

부산항만공사가 신입 및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신입은 △사무(4명) △기술(5명) 분야, 경력은 △사무(4명)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성별·학력·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주요 업무 및 세부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7월 5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과학기술인공제회가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자산배분 및 리서치로 일반 계약직이다. 자산배분전략 및 국내외 경제동향 분석 등 리서치 업무 경력자, 증권회사/기관투자자/운용사 등 금융기관 관련분야 경력자, 상기 직무경력 5년이상 또는 이와 동등한 능력을 가진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1차면접-최종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6월 28일(금) 18시까지 이메일 접수만 가능하다.

경기도의회가 임기제 공무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정활동지원요원으로 일반임기제(12명)와 시간선택제임기제(12명)를 각각 채용한다. 임기는 1년이나 근무실적에 따라 총 5년의 범위 내에서 채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주소지·성별·연령 제한 없이 시험공고일 현재 퇴직 후 3년이 경과되지 않은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필기시험-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원서는 7월 5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선급이 경력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선체검사(조선) 3명 △기관검사(기관·기계) 4명 △잠수함검사 1명 △함정검사(전기) 1명 등 총 9명이다. 접수 마감일 기준 유효한 공인 영어시험 성적표 제출자만 지원 가능하며, 졸업 예정자는 지원할 수 없다. 분야별 학력·경력·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7월 11일(목) 23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가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행정부문 △Post-doc △핵심연구분야 우수인력 △학생 연구원이다. 각 분야 세부 직무 및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는 6월 28일(금)까지 이메일 접수해야하며, 핵심연구분야 우수인력 채용의 경우 이메일 접수 후 워크넷 지원까지 반드시 완료해야 한다.

육군본부가 민간부사관 여군 2기를 모집한다. △비전문성 특기(보병/기갑/포병/방공/정보/화학/수송/행정/병기) △전문성 특기(공병/통신/항공/병참/헌병/재정/정훈/법무/군종/기갑/병기)로 나눠 선발한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졸업자 가운데 연령 및 신체조건에 부합하는 사람만 지원할 수 있다. 세부 자격요건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되며, 지원서는 7월 29일(월) 13시까지 온라인 접수 후 등기우편으로 지원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케이티엠앤에스가 유통전문가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소매매장 △도매센터 △대형마트센터로 고졸 이상 청년 구직자만 지원 가능하다. 전국 규모 채용으로 선발 지역은 수도권 영업본부, 동부 영업본부, 서부 영업본부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영업사관학교(인턴) 과정을 거쳐 최종 입사한다. 지원서는 6월 30일(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전문연구요원(별정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CCP융합연구단으로무기/유기/유무기 복합소재/촉매 합성 및 응용 분야를 연구하게 된다. 모집분야 석사학위(화학/화학공학 관련 전공) 이상 소지자로서 전문연구요원 신규편입 대상자만 지원할 수 있다. 계약은 1년 단위로 하되 의무복무기간 내 연장 임용이 가능하다. 원서는 6월 28일(금)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한시스템즈가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IT프로그램 개발로 프로그램(Java, C#, NET) 개발 및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정규직 전환도 가능하며, 2, 3년제 이상 대학 졸업자는 경력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6월 30일(일)까지 온라인 채용시스템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언론연락처: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