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챌린지2’ 참여자 모집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서울시 성인 중증·중복 뇌병변 장애인 낮 활동 지원사업 ‘챌린지2’에 참여할 참여자 총 5명을 6월 17일(월)부터 7월 5일(금)까지 모집한다.

‘챌린지2’는 성인 중증·중복 뇌병변 장애인의 맞춤형 낮 활동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일상생활의 영역을 확대하고 지역 내에서의 자기 주도적 삶을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만 19세 이상 중증·중복 1급 뇌병변 장애인 중에서 서울시 거주기간이 6개월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장애 특성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경험이 없거나 시설 이용을 거부, 적응하지 못해 현재 가정에만 머무르는 자, 복지관 등·하원이 가족 또는 활동지원사에 의해 가능한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6월 17일(월)부터 7월 5일(금)까지다. 참가자 선정은 사정평가, 심의위원회 과정을 거쳐 결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1753번 게시 글을 참고하거나 유선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화합하여 행복한 지역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개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98년 2월 개관하여 서울동북부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인식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언론연락처: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김아람 02-2092-1727 문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여성가족팀 장정훈 02-2092-174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이수용 기자  news@dailypress.co.kr

<저작권자 © 데일리프레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수용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