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에 위치한 모던 감성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무제한 생맥주와 풍미 가득한 스낵 1종을 120분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강원 청정 지역이자 동해 관광의 중심인 속초·고성의 설악산 자락에 위치한 자연친화적 프리미엄 크래프트 비어(수제 맥주)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Moonbear Brewing)’의 생맥주를 제공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국내 TOP3 규모의 브루어리인 ‘문베어 브루잉’은 최상의 퀄리티 유지를 위한 최첨단 설비 시스템과 국내 최고 수준의 산소제거 공법을 갖추고 태백산맥 지하 200미터 화강암반수와 풍부하고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다. ‘문베어 브루잉’이라는 이름은 강원도의 마스코트이자 백두대간을 대표하는 토종 반달가슴곰(Moon Bear)을 모티브로 했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서는 ‘문베어 브루잉’이 한반도 명산을 테마로 해 각 명산의 이미지를 제품마다 독특한 맛과 향으로 재해석한 ‘금강산·한라산·백두산’ 생맥주를 제공한다.

‘금강산’은 ‘골든에일’ 스타일의 맥주로 가볍고 시원한 목넘김이 특징인 필스너 라거와 은은한 홉향의 페일에일의 특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며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깔끔한 피니쉬로 라거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가장 적합한 맥주이다. ‘한라산’은 윗비어 스타일의 맥주로 다채로운 과일향과 산뜻한 산미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밀맥주이다. ‘백두산’은 아이피에이(IPA) 스타일의 맥주로 강렬하지만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에서 오는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아이피에이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최적화된 맥주이다.

한편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서는 ‘금강산·한라산·백두산’ 프리미엄 생맥주 외에도 카스·아사히·스텔라 아르투아까지 총 6종의 생맥주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치튀김·감자튀김·그릭 샐러드(택1)의 풍미 가득한 스낵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며 가격은 1인 기준 4만원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가족·친구·연인들이 저녁에 시원한 맥주를 함께 마시며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루어리가 제조한 프리미엄 수제 생맥주를 풍미 가득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만족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메가 바이트’의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안리원 대리 02-3406-2145 관련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메가 바이트 02-2223-7300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