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으로의 도전선언으로 화제의 주인공이 된 김현영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 모바일 영화 ‘아이컨택’ 캐스팅으로 개그우먼에서 탤런트로 전격 전환한 김현영이 방송가의 눈길을 끈다.

데뷔 29년 차 미녀 개그우먼 김현영이 당찬 도전으로 제2의 전성기를 꿈꾸고 있다.

얼마 전에는 트로트 음원 ‘걱정 마’를 발표하여 가수의 대열에 합류하기도 하였다. 김현영의 노래실력이 놀랍다.

그녀로서는 전에 없던 광폭 행보다.

김현영은 리빙tv 인기프로그램인 ‘김현영의 좌충우돌 배낭여행’을 진행하면서 무려 83개 나라를 여행하였다.

김현영은 이 프로그램 진행이 세상에 다시 눈을 뜨게 된 계기라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 예능인으로서의 감각을 살려냈고 새로운 도전을 위한 용기를 냈다.

8년 전 우연한 기회에 인연을 맺은 전원주의 격려는 그녀에게 큰 힘이 됐다.

김현영의 둘도 없는 멘토가 된 선배 연기자 전원주가 그녀의 롤 모델이다.

김현영은 어머님 뻘되는 전원주와의 깊은 인연을 과시한다.

김현영은 악극 ‘폭소춘향전’에서 전원주, 최주봉, 김혜영 등과의 공연을 통해 아직도 감각이 살아있다는 선후배 연기자들의 칭찬에서 자신감을 되찾았다.

새로 소속된 기획사와의 만남도 그녀의 결심을 구체화하는 데 힘을 보탰다.

‘미녀 개그우먼 김현영’이라고 너스레가 보태진 표현을 했지만 그녀는 나이가 무색하게 동안이고 아름답다.

철저한 자기관리 없이는 쉽지 않은 일이다.

새로운 마음가짐과 계기로 예능인으로의 도전을 선언한 김현영을 지켜볼 일이다.

언론연락처:레브엔터테인먼트 홍보대행 프라이드온 박승준 010-5281-61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