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익스프레스 항공기

홍콩 국적의 저비용 항공사 홍콩 익스프레스(HK Express)가 2019년 5월 가족의 달을 맞아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5월 26일까지 홍콩 익스프레스 웹사이트에서 구매 시 서울(인천)/부산/제주-홍콩 구간 편도 최저 6만5900원부터 판매한다. 운임 조건은 1인 기준이며 세금 및 유류 할증료가 모두 포함된 총액 운임이다. 여행 기간은 5월 27일부터 내년 3월 28일까지 넉넉한 일정이어서 다가오는 여름 휴가 뿐만 아니라 겨울 휴가 기간의 항공권까지 얼리버드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서울(인천)에서 매일 출발하는 2편을 포함하여 주19회 운항하고 있으며, 부산-홍콩 주4회 및 제주-홍콩 구간도 주4회 운항하고 있다. 특히 서울(인천)-홍콩 노선은 이른 아침부터 저녁 늦게까지 다양한 시간대의 스케줄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한 스케줄을 제공한다.

한편 홍콩 유일의 저비용 항공사인 홍콩 익스프레스는 2013년 10월 27일 운항을 시작하여 아시아의 다양한 목적지로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있으며, 에어버스 A320, A320-neo, A321 기종으로 전 좌석 이코노미 클래스로 운항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 및 예약 문의는 홍콩 익스프레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콩익스프레스항공 개요

홍콩유일의 저비용 항공사인 HK Express는 저렴한 요금과 정시운항율에 초점을 맞추며 홍콩 및 주변 시장에서의 쟁쟁한 경쟁자로 급 부상하고 있다. HK Express는 2013년 10월 27일 운항을 시작해 아시아의 다양한 목적지로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갔다. HK Express는 편안하고 믿을 수 있는 항공사로 아시아 내에서 거듭나고 있다. 홍콩 익스프레스는 에어버스 A320、A320-neo、A321기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취항지가 증가함에 따라 보유기종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새로운 목적지로의 늘어나는 수요를 맞추기 위해 HK Express는 꾸준하게 높은 수준의 직원들을 채용해 더욱 발전된 회사로서 자리 잡고 있다.

언론연락처:홍콩 익스프레스 보람항공 마케팅팀 박세환 대리 02-3788-0186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