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비첩 예찬 세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왕후에게 바친 빛나는 존경과 사랑을 담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후 비첩 예찬 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비첩 예찬 세트는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제품으로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가구의 길상 장석을 모티브로 삼아 특별함을 더했다. 결과는 칸타월드패널 한국프레스티지가 실시한 2011년 1월 3일~2018년 12월 30일 주름개선에센스시장 조사결과에 따른 것이다.

왕후의 방을 꾸몄던 궁중 가구는 금속 장식을 만드는 당대 최고의 두석장이 왕후의 행복과 왕실의 번영을 기원하는 나비, 모란, 학 등 다양한 문양을 더해 진상했다.

이 같은 기원을 담아 선보인 ‘비첩 예찬 세트’는 장수와 행복을 기원하는 ‘나비’, 부귀와 염원을 새긴 ‘모란’, 길운과 재물의 복을 담은 ‘돈궤’까지 세 가지 문양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자생력을 선사하는 초자하비단이 농축되어 후의 대표 궁중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과 함께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준다. 또 노화의 징후로 나타나는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케어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LG생활건강 홍보팀 김민정 과장 02-6924-61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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