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의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주자인 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자사의 디지털 경험관리 플랫폼(DXP)을 통해 이동 통신 사업자가 청구서에 포함하는 방식으로 고객들에게 아마존 고객 서비스를 국제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된다고 9일 밝혔다.

Synchronoss의 글렌 루리(Glenn Lurie) 사장 겸 CEO는 “아마존과 손을 잡으면서 이동 통신 가입자가 지역 이동 통신 사업체와 맺은 지불 관계를 통해 아마존 서비스에 접속하는 다이내믹한 고객 여정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Synchronoss는 이동 통신 사업자가 복잡성을 극복하고 추가 수입을 발생시킬 수 있게 돕고자 하며 이런 유형의 고가치 서비스 및 콘텐츠 파트너십은 이동 통신 사업자가 고객 참여를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이다. 고객은 신용 카드를 사용하거나 가입 요금제의 부가 서비스로 아마존 서비스에 접속하는 옵션을 제공받게 된다”고 말했다.

Synchronoss DXP는 독특한 로우코드 플랫폼으로 제품 출시 속도를 현저하게 줄이고 디지털 고객 경험 및 고객 여정에 변화와 최적화를 모색하는 모든 조직의 IT 딜리버리를 단순화한다. DXP 툴을 사용해 기업은 모든 경로 환경에서 모든 유형의 거래를 생성, 설정, 관리할 수 있다. 또한 DXP 툴은 경로 전체에서 고객 데이터, 선택, 행동 등을 실시간으로 공유할 역량을 제공하고 기존 시스템 및 유저 인터페이스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Synchronoss 개요

Synchronoss(NASDAQ: SNCR)는 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IoT 제품을 통해 기업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비용을 줄이며 가입자에게 기쁨을 선사하는 방식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전 세계 수백만명의 가입자를 지원하고 있다. Synchronoss의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혁신 신기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 재능 있는 인재들은 기술-미디어-통신 고객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는 방식을 바꾼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Synchronoss North America CCgroup Diane Rose +1 202-350-24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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