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만기 7.875% 선순위채권(이하 선순위채권) 발행사인 위워크 컴퍼니(WeWork Companies Inc., 이하 회사)가 2019년 5월 15일(수) 오후 4시(동부시간)에 특정 자격을 갖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회사의 2019년 1분기 재정실적의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개최한다.

현재 선순위채권 보유자 및 수익적 소유자, 1933년 증권법 144A항에서 규정된 자격을 갖춘 기관 투자자로서 선의의 선순위채권 매수예정자, 또는 1933년 증권법 규정 S에 정의된 미국인 외 개인, 증권 애널리스트, 시장 조성 금융기관들이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investors.wework.com)에 가입한 뒤 컨퍼런스 콜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전화번호 등 컨퍼런스 콜 관련 추가정보는 보안 웹사이트에 공개된다.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에 접근을 요청하는 측은 특정 대리인을 제공해야 하며 그들이 선순위채권 보유자 또는 수익적 소유자, 자격을 갖춘 선순위채권 기관 구매자, 증권 애널리스트 또는 시장 조성 관계자임을 증명하는 보증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한 회사의 보안 웹사이트에 제공되는 정보는 기밀로 취급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80056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위워크 컴퍼니(WeWork Companies Inc.) 투자 문의 아리스타이아 바실라키스(Aristaia Vasilakis) 언론 문의 도미닉 맥멀란(Dominic McMullan)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제보 한국행정일보는 여러분의 제보로 문제를 해결하고 각종 비리와 공무원의 갑질과 불편부당한 사간 사고 등을 제보해 주세요 (한국행정일보 신문고 이용 하세요)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정기구독에 가입한 후에 news@dailypress.co.kr 로 요청해 주세요
국민과 소통하는 행정뉴스 www. dailypress.co.kr
한국행정일보는 정부기관의 정책, 활동, 인물, 성과를 보도하는 언론사입니다.
정부기관의 언론보도를 지원하고, 정부와 국민의 소통을 돕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행정일보는 온라인으로 뉴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부기관의 소식과 자치단체
그리고 공기업의 언론보도 등에도 뉴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국행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독자안내 기사의 수정 및 삭제는 정기구독자 에게만 서비스 합니다

국회일보사 구독자 여러분께 유료화 전환에 대한 안내

창간 이후 10여년 넘게 무료로 컨텐츠를 개방해온 한국행정일보는 모든 컨텐츠를 무료로 개방해 왔습니다만 오늘부터는 경영합리화의 일환으로 모든 컨텐츠는 유료로 전환 됨을 알려 드립니다.

국회일보사는 신속하고 정확한 기사 제공으로 고품질의 독자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에 가입하는 독자에게는 정가에서 20%에서 270%까지 활인하는 특전을 제공하면서 1년 정기구독자는 카드 결재가 가능하며, 2년에서 3년 장기 구독자는 통장입금이나 가상계좌를 통해 결재 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기사는 기사량의 50%만 노출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회원가입 후에 매체별 연도별로 체크해주시고 구독신청하시고 결재가 확인 되시면 즉시 구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바로가기